GTR파크골프 대중화 향한 첫발 내딛다…연예인 스타 총출동

  • 등록 2025.05.13 20:02:55
크게보기

개그맨 나경훈, GTR 파크골프 창단식서 사회 맡아 분위기 주도

 

뉴스노믹스 신경식 기자 | 

 

2025년 5월 11일, 서울 마포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이 뜨거운 박수와 웃음으로 가득 찼다.

 

이날 열린 ‘GTR 파크골프 연예인 선수단 창단식’의 중심에는 개그맨 나경훈이 있었다.

 

이날 사회자로 나선 그는 특유의 재치와 따뜻한 유머로 행사를 이끌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나경훈은 “파크골프는 함께 웃고 걷고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라며, “오늘 같은 자리가 앞으로 파크골프의 새 시대를 여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최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기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는 기존 골프보다 적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고, 특별한 장비나 복장이 필요 없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창단된 GTR 연예인 파크골프단은 서로 간의 친목은 물론, 각종 파크골프 행사에서 큰 기여와 홍보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장에는 스타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GTR 파크골프 연예인 선수단에는 연예계, 체육계, 방송계 스타들이 모여 있다.

 

주여 멤버로는 △단장=이범학 △부단장=나경훈, 원미연, △고문=김범룡, 남궁옥분, 이철호, 이치현, 김학래, 김승현, 정수라, 민해경, 진시몬, 이상우, 박승화, 곽창선, 조정현, 곽종목, 윤태규, 남준봉, 루카, 박상철, 김혜연, 조갑경, 이규석, 이종원, 이정용, 전창걸, 백승일, 김현철, 이봉주, 양준혁, 유명우, 김재엽, 우연이, 김한석, 유승범, 이한위, 유태웅 등이 포함됐다.

 

이들은 GTR 파크골프 선수단의 일원으로 향후 라운드 참여는 물론, 대회와 홍보 활동까지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이범학 단장은 “화합과 건강을 위한 이 자리, 앞으로도 자주 모여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

 

GTR 파크골프는 실내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기반의 파크골프 시스템으로, 실시간 스윙 분석과 시뮬레이션 코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날씨나 장소 제약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창단식에는 민병권 국회의원,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도 참석해 축하를 전했으며, 장유덕 본부장은 GTR 파크골프의 미래 비전과 방향을 소개하며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향한 기대를 밝혔다.

 

개그맨 나경훈과 함께한 이번 창단식은 연예계 인사들의 대거 참여로 파크골프에 대한 인식 전환은 물론, 대중화의 가능성을 실감케 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GTR 파크골프 연예인 선수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경식 기자 idskskorea@daum.net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