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운’의 가수 미기의 ‘미기쇼 콘서트’ 성료!

  • 등록 2025.05.01 22:52:56
크게보기

미기의 자작곡 ‘심연’과 ‘그리운 사람’, 관객 공감 이끌어
건아들 곽종목·미스트롯 장예주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눈길

뉴스노믹스 신경식 기자 | 

 

지난 4월26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가수 겸 프로듀서 미기의 ‘미기쇼 콘서트’가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가수, 작곡가 또 공연연출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미기는 이번 콘서트 역시 직접 연출하고 절친 가수들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너지 넘치는 무대였을 뿐 아니라 공연의 짜임새도 연출가 답게 훌륭한 흐름으로 만들어냈다는 호평 속에 구리아트홀에서 공연을 자주 관람했던 이들은 ’관람했던 공연 중 최고였다‘라는 극찬도 아끼지 않았다.

 

미기는 이 날, 발표 예정인 신곡 2곡도 선보였는데 처음 들어본 곡이었음에도 관객들의 호응이 대단했다.

 

첫번째 곡은 ‘심연(작사,작곡 미기)’이다. 누구나 상처받고 힘든 날들을 겪으며 잠시 마음의 문을 닫고 있을 때가 있는데, 심연은 그런 시기의 마음을 나타낸 곡으로 듣는 이들이 마음 울컥한 공감을 느꼈다며 공연이 끝난 후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 한곡은 ‘그리운 사람(작사,작곡 미기)‘으로 유독 사고와 재해가 많았던 작년과 올해, 가족을 잃은 사람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그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콘서트에서 첫선을 보였다.

 

미기가 이 곡을 부를 때 관객석 곳곳에서 눈물을 흘리며 공감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다.

 

 

게스트로는 미기의 절친 선배이자 요즘 ‘떡상각’으로 인기 몰이 중인 7080그룹 건아들의 리드보컬 곽종목, 미기가 작곡한 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꽃구름’의 송태희, 미스터트롯2 ’향기 없는 꽃‘의 용호가 출연해 무대를 채우고 미기와의 듀엣 무대 등도 선보이며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냈고, 베이시스트 이철휘가 베이스 솔로 연주로 새로움을 더했다.

 

본 공연 전 오프닝으로 MC도널드의 임팩트 있는 공연 소개와 ’사랑에 푹 빠졌나봐’로 활동 중인 미스트롯 ‘장예주‘도 함께 했다.

 

콘서트 밴드로는 뉴에이지 작곡가 이선규가 이끄는 밴드 비기닝(드럼 이선규, 기타 오호빈, 문민서, 베이스 김회창, 키보드 김찬우, 장혜성 이 함께 했다.

 

그리고 코러스뮤즈가 화음을 더해 더욱 풍성함을 만들어내고, 베테랑 무용단 아나이스가 무대에 화려함을 더했다.

 

미기는 인터넷 방송 미기쇼를 라이브 현장으로 증폭시킨 ’미기쇼 콘서트‘를 앞으로도 계속 선보이고 싶다며 이번 콘서트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팬들이 지어준 ’라신(라이브의 신)’ 별명 답게 에너지 있는 라이브 무대로 좋은 기운을 전하겠다는 미기의 행보를 기대해보자.

 

신경식 기자 idskskorea@daum.net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