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포컴퍼니, 해외 개발자 중심의 혁신적 개발팀 구독 서비스 론칭

  • 등록 2024.02.27 00:11:13
크게보기

해외 고스펙 개발자 중심으로 한 개발팀 구독 서비스
개발자 채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부담 덜어 인기

뉴스노믹스 전상천 기자 |

 

지엠포컴퍼니가 앞으로 해외 개발자를 중심으로 한 혁신적인 개발팀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됨에 따라 글로벌 개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인재 풀을 활용해 기업들이 프로젝트 규모, 예산에 최적화한 개발팀을 빠르게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지엠포컴퍼니는 27일 개발자 구독 서비스는 기업들이 개발 과정에서 겪는 인력 확보 및 관리 어려움을 해소하고, 유연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개발자 구독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그리고 실제 작업 시간 기반의 공정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해 기업들이 인재 채용 리스크 없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서비스로는 CTO가 직접 참여하는 비즈니스·개발 방법 컨설팅,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협업 툴 무료 지원 등이다.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는 진행 상황만 확인하면 돼 실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지엠포컴퍼니는 휴게와 식사 시간 등 근무 외 시간을 제외한 실제 업무 시간만을 청구해 채용 시 발생하는 채용 비용 외 복지 비용, 관리 비용 등 평균적으로 연봉 150%를 부담해야 하는 채용 리스크를 줄여주고 있다.

 

따라서 채용보다 더 효과적인 비용으로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으며, 작업자를 필요로 할 때 필요한 만큼만 이용할 수 있다.

지엠포컴퍼니는 "개발자 구인이 어려운 요즘, 보유한 2만여 명의 개발자 풀을 통해 개발자 클라우드 기업으로 성장하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

지엠포컴퍼니는 해외 상위 10% 개발자들을 발굴, 국내외 기업들에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개발자 구독 서비스’로 개발자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IT 서비스의 출시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초기 창업 기업들, 외주 개발사를 이용하며 어려움을 겪은 기업 등 다양한 상황의 클라이언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greenapps.kr

전상천 기자 spindoctorjeon@thenewsmomics.com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전상천 기자

뉴스노믹스는 글로벌 클라우드소싱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모든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한국내 이주민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기록, 스토리텔링 할 수 있도록 협업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내용과 방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국을 해외로, 해외 각국가의 이야기를 국내에 소개하는데 '올인'한 상태입니다.

정치경제 분석, 메콩강유역 탐사보도, 아시아 근현대사, 난민, 탈북자, 소수민족, DMZ, 지뢰, 재래식 무기 등 폐기되어야 할 전쟁 유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현장을 누비고, 그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뤄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12, 5층(양재동) 등록번호: 서울,아54319| 등록일 : 2022-06-22 | 발행인 : 전상천 | 편집인 : 권경희 | 전화번호 : 02-573-7268 Copyright @뉴스노믹스 Corp. All rights reserved.